자주묻는질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회사소개
인사말
연혁
인증현황
오시는길
제품소개
비밀번호 방식
RFID 방식
무전원 다이얼 키
IC Chip 방식
인바디
기술자료
자주 묻는 질문
자료 다운로드
영상자료
설치사례
영상자료
고객지원
공지사항
고객상담
KOR
ENG
창닫기
회사소개
인사말
연혁
인증현황
오시는길
제품소개
비밀번호 방식
RFID 방식
무전원 다이얼 키
IC Chip 방식
인바디
기술자료
자주 묻는 질문
자료 다운로드
영상자료
설치사례
영상자료
고객지원
공지사항
고객상담
기술자료
자주묻는질문
자료 다운로드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자료 다운로드
Total 7 / 1 Page
목록
Q.
보스키 분실시
본사로 연락바랍니다. 보스키 분실시 키를 전부 재 등록하는 결과가 발생하며 유상 A/S처리가 되므로 보관에 유의 바랍니다.
Q.
마스터키 분실시
1: 보스키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여분의 키를 가지고 직접 등록 가능.
2: 여분의 키가 없을 때는 본사에서 구매 가능.
3: 등록 요청시 유상 A/S처리 됩니다.
Q.
마스터키로 접촉해도 문이 열리지 않을 때
1: 마스터키 접촉시 “띠” 소리만 날 경우 - 마스터가 지웠졌으니 재등록하여 접촉하면 됩니다.
2: 마스터키 접촉시 “삑”소리와 함께 적색 LED가 수차례 점멸되지만 모터 소리가 안 날 경우 - 모터고장으로 강제 계폐 또는 본사에 AS 요청
3: 마스터키 접촉시 “삑” 소리와 함께 LED가 수차례 점멸되며 모터 소리가 난 경우 락카에 짐이 많거나 문이 쳐진 경우이며 문을 밀거나 움직이며 마스터키 접촉
Q.
경보음이 길게 울릴 때
비상 경보음이 발생되는 것이니 등록된 번호를 누르거나 등록된 마스터 키를 터치한다.
Q.
아무 반응이 없는 경우
1: 건전지 확인 (+,- 극성 확인)
2: 건전지 교체 후에도 반응 없으면 AS 요청
Q.
기타증상
1: 키 접촉시 키패드에 LED가 들어올 경우 – 버튼이 눌려 있을 수 있음.
2: 전자키 정상작동되나 문이 잠기지 않을 경우 – 오래된 가구경첩이 느슨해져 문이 쳐진 경우.
Q.
문이 잠긴 상태에서 건전지가 약해지거나 없는 경우
9V를 사각건전지로 준비해서 전면 단자에 접촉한 상태에서 비밀번호를 입력하거나 마스터키를 접촉하면 일단 문을 열고 제품뒷면의 건전지 커버를 열고 건전지를 교체하시면 됩니다.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검색어
필수
검색
닫기
아이엔에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주북로235번길 160
Tel. 070-7766-3253
Fax. 031-338-3252
E-mail. ins-key@hanmail.net
copyright ©
아이엔에스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