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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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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보스키 분실시
    본사로 연락바랍니다. 보스키 분실시 키를 전부 재 등록하는 결과가 발생하며 유상 A/S처리가 되므로 보관에 유의 바랍니다.
  • Q. 마스터키 분실시
    1: 보스키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여분의 키를 가지고 직접 등록 가능.
    2: 여분의 키가 없을 때는 본사에서 구매 가능.
    3: 등록 요청시 유상 A/S처리 됩니다.
  • Q. 마스터키로 접촉해도 문이 열리지 않을 때
    1: 마스터키 접촉시 “띠” 소리만 날 경우 - 마스터가 지웠졌으니 재등록하여 접촉하면 됩니다.
    2: 마스터키 접촉시 “삑”소리와 함께 적색 LED가 수차례 점멸되지만 모터 소리가 안 날 경우 - 모터고장으로 강제 계폐 또는 본사에 AS 요청
    3: 마스터키 접촉시 “삑” 소리와 함께 LED가 수차례 점멸되며 모터 소리가 난 경우 락카에 짐이 많거나 문이 쳐진 경우이며 문을 밀거나 움직이며 마스터키 접촉
  • Q. 경보음이 길게 울릴 때
    비상 경보음이 발생되는 것이니 등록된 번호를 누르거나 등록된 마스터 키를 터치한다.
  • Q. 아무 반응이 없는 경우
    1: 건전지 확인 (+,- 극성 확인)
    2: 건전지 교체 후에도 반응 없으면 AS 요청
  • Q. 기타증상
    1: 키 접촉시 키패드에 LED가 들어올 경우 – 버튼이 눌려 있을 수 있음.
    2: 전자키 정상작동되나 문이 잠기지 않을 경우 – 오래된 가구경첩이 느슨해져 문이 쳐진 경우.
  • Q. 문이 잠긴 상태에서 건전지가 약해지거나 없는 경우
    9V를 사각건전지로 준비해서 전면 단자에 접촉한 상태에서 비밀번호를 입력하거나 마스터키를 접촉하면 일단 문을 열고 제품뒷면의 건전지 커버를 열고 건전지를 교체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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